많은 사람이 모여 만드는 입소문의 시작,
커뮤니티 마케팅이 정답 입니다.
마케팅 효과 결과로 증명 되어야 합니다
타켓층에 맞는 커뮤니티를 선정 하고 자연스럽게 활동 한다면
커뮤니티는 우리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매체 입니다.
우리의 서비스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알리는 방법을
저희 디오에서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커뮤니티 마케팅은 엄청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지만
반대로 기획과 실력없이 진행하면 부정적인 이슈만 만들게 됩니다.
양날의 검이라고 생각하시고 브랜드 이미지를 처음부터
함께 만들어 나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 마케팅 체크 포인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짜' 실행사
왜 디오컴퍼니인가요?
내부적으로 기획이 가능한 회사 인지 꼭! 체크 해보세요
잘못된 기획으로 시작 된 바이럴 마케팅은 오히려 브랜드 이미지를 부정적으로 바꿉니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을 입혀
상품화시킬 능력있는 회사인지 체크해보세요.
내용만 주길 기다리고 업로드만하는 업체는 피하셔야 합니다.
홍보내용을 커뮤니티 규정에 맞추면
홍보효과는 떨어지고 방향을 잃게 됩니다.
마케팅 방향을 알고있는 회사와 함께 해야 지속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좋은 대행사의 정직한 약속
커뮤니티 마케팅은 외주협력사 없이 내부에서 100% 마케팅 합니다.
저희 디오는 커뮤니티 마케팅만을 담당하는 전담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 3000건 정도 물량을 내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2024년 기준)
국내 주요 커뮤니티와 긴밀하게 소통하여
보다 손쉽고 안전한 방향성을 가진 홍보가 가능합니다.
(사무실에 내방 하시면 좀 더 자세한 자료와 함께 미팅이 가능합니다)
저희 전담 팀에서는 실시간으로
회의하고 기획한 내용으로 클라이언트와 긴밀히 소통 합니다.
클라이언트와 소통을 어려워하지 않는
저희 팀원들은 바로 커뮤니티 마케팅의 성공열쇠 입니다.
마케팅 효과, 결과로 증명 되어야 합니다.

커뮤니티 마케팅의 핵심
마지막 클로징 스킬로 구매전환까지,해야 커뮤니티 마케팅은 완성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저희 디오는 10년 간,
4800여 개 브랜드의 매출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좋은 클라이언트를 만나서 최선을 다 해 일하는 것.
매출로 평가 받고 싶은 저희 회사 임직원들에 마음입니다.
10년이 지난 지금도 10년전 첫 광고주님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는 건
저희 회사에 있어서 일하는 원동력이고 ,큰 뿌뜻함 입니다.
대행사 선정에 지친 대표님,담당자님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디오를 성공파트너로 선택하셔서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보통의 광고대행사의 방법과는 다른 방식으로
답을 찾으며 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좋은 대행사 비결 첫번째 “유능한 직원” 입니다.



















































